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서귀포/맛집] 고집돌우럭

by 코인? 코인!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서귀포에 있는 맛집

 

바로 고집돌 우럭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요!!^%^

 

고집돌우럭 건물

고집돌 우럭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제일 먼저 할머님을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저분이 사장님이신가봐요...

 

왠지 모르게 믿을만한 거 같은 느낌이...ㅎㅅㅎ

 

고집돌 우럭 입구

입구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됐나 봐요.

 

엄청 깔끔했습니다ㅎㅎ

 

고집돌 우럭 건물 외관

건물 외관도 되게 깔끔하지요?

 

그리고 규모도 커 보였습니다!!

 

그럼 이제 각설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고집돌우럭 카운터

 

입구로 들어서면

 

바로 이렇게 카운터가 있습니다.

 

여기서 안내를 다 해주시더라고요

 

서비스 짱짱!

 

우럭아 왜 우럭ㅠ

우럭아 왜 우럭ㅠ

ㅋㅋㅋㅋ

 

위트 있네요ㅋㄷ

 

테이블도 저렇게 세팅을 

 

다해놓았더라고요

 

기대가 됩니다+_+

 

고집돌 우럭 내부 테이블

 

점심시간 전에 간 거라

 

손님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것도 잠시...

 

밥 먹고 나갈 때쯤 사람들로

 

북적북적했답니다ㅎㅅㅎ

 

고집돌 우럭 장들

처음에 이거부터 주시길래

 

아 여기는 쌈밥집이구나

 

하는 느낌이 바로 왔죠ㅎㅎ

 

여러 가지 쌈들을 입맛대로 싸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음식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집돌 우럭 잡채
연근

 

우럭튀김

 

미역국
우럭 조림

서브 반찬부터 메인 조림까지

 

완전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잡채는 몇 번이나 더 달라고 해서...ㅎㅎ

 

그리고 저 조림 국물이

 

완전 밥도둑이더라고요

 

쌈은 다른 거는 별로였고

 

양배추에 쌈 싸 먹으니까

 

그냥 밥이 술술 넘어가더라구요ㅋㅋㅋ

 

고집돌우럭 한상차림

 

여기 맛집 인정!

 

여러분도 한번 들러보셔요^&^

 

그럼 이번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함께 보면 좋은 곳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tistory.com)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유명한 곳이죠 바로 새연교에서 일몰을 봤는데요 어찌나 이쁘던지ㅎㅎ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여기는 새연교 입구입니다. 주차장에서 구석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tistory.com)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가볼만한 카페 그러므로 Part2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카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가 넓고 지저분한 거 없이 깔끔합니다!ㅎㅎ 카페 외관입니다. 모던한 스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tistory.com)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곳은 바로 귤꽃다락 카페입니다!! 엄청 이쁜곳이니까 기대해주세욥!ㅎㅅㅎ 그럼 바로 가보시죠ㅎㅎ 여기가 바로 카페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엄청 이쁘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볼거리중 하나인 한라수목원을 포스팅하겠습니다!! ㄱㄱ~~ 한라수목원주차장입니다. 여기 주차비는 10분까지는 무료인데 10분후부터는 1,000원 입니다 참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맛집] 향토음식 유리네 (tistory.com)

 

[제주도/맛집] 향토음식 유리네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도 맛집인데요! 바로 유리네 식당입니다. 여기는 전복뚝배기와 갈치조림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럼 어서 가보시죠!!ㅎ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귀포/카페] 원앤온리  (12) 2021.01.07
[제주도/맛집] 자매국수  (29) 2021.01.06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27) 2021.01.04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32) 2021.01.03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25) 2021.0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