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맛집] 자매국수

by 코인? 코인!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 고기국수를

 

포스팅할건데요! 제주도 고기국수의

 

양대산맥 자매국수를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자매국수 건물

자매국수가 자리를 옮겼다고 하네요ㅎㅎ

 

예전에는 그냥 일반 식당 같았는데

 

이번에는 그냥 대박 식당 같았어요ㅋㅋㅋ

 

주차장도 엄청 많았어요ㅎㅎ

 

식당을 이전하면서

 

확장을 엄청 했나 봐요ㅎㅎ

 

자매국수 입구

여기 건물이 자매국수 건물인 거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시죠!!

 

자매국수 입구

건물로 들어가셔서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이 나옵니다!

 

딱 봐도 테이블이 엄청 많았습니다ㅎㄷㄷ

 

맛집 클라스

 

자매국수 내부사진

자매국수는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을 하고

 

브레이크 타임이 오후 2시 15분부터

 

오후 3시 45분 까지라고 합니다.

 

그런데..

 

3시 45분에 딱 맞춰 갔더니.....

 

대기 1번이었답니다...ㅋㅋㅋㅋㅋ

 

조금만 늦었더라면

 

한참 기다릴뻔했습니다ㅎㅎ

 

자매국수 메뉴판

자매국수의 메뉴판은 이렇습니다ㅎㅎ

 

그럼 어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이모님!! 여기 고기국수 둘이요!ㅋㅋ

 

 

반찬
고기국수

그리고 금세 나온 고기국수!!!

 

역시 맛은 맛있네요...ㅋㅋㅋ

 

확실히 올레 국수랑

 

자매국수랑 제주도 고기국수의

 

양대산맥이지만

 

맛은 너무나도 다릅니다 서로ㅎㅎ

 

그럼 전 이만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

.

.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함께 보면 좋은 곳

[서귀포/맛집] 고집돌우럭 (tistory.com)

 

[서귀포/맛집] 고집돌우럭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서귀포에 있는 맛집 바로 고집돌 우럭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요!!^%^ 고집돌 우럭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제일 먼저 할머님을 보실 수 있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tistory.com)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유명한 곳이죠 바로 새연교에서 일몰을 봤는데요 어찌나 이쁘던지ㅎㅎ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여기는 새연교 입구입니다. 주차장에서 구석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tistory.com)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가볼만한 카페 그러므로 Part2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카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가 넓고 지저분한 거 없이 깔끔합니다!ㅎㅎ 카페 외관입니다. 모던한 스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tistory.com)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곳은 바로 귤꽃다락 카페입니다!! 엄청 이쁜곳이니까 기대해주세욥!ㅎㅅㅎ 그럼 바로 가보시죠ㅎㅎ 여기가 바로 카페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엄청 이쁘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볼거리중 하나인 한라수목원을 포스팅하겠습니다!! ㄱㄱ~~ 한라수목원주차장입니다. 여기 주차비는 10분까지는 무료인데 10분후부터는 1,000원 입니다 참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