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서귀포/카페] 원앤온리

by 코인? 코인!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는

 

서귀포 카페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원앤온리 라는 카페인데요

 

산방산 뷰와 바다뷰를 같이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카페입니다!

 

그럼 한번 가보실까요~!!ㅎㅎ

 

원앤온리 입구

여기는 원앤온리 입구입니다!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어요!!

 

그래서 주차걱정보다

 

카페 안에 자리가 있나 없나

 

자리 걱정을 해야 할 거 같아요ㅎㅎ

 

원앤온리 건물 입구

돌길을 따라 들어가면

 

이제 건물 입구가 나옵니다ㅎㅎ

 

여기도 인테리어가 좋네요

 

돌담이 너무 이뻐요ㅋㅋㅋㅋ

 

원앤온리 커피

짜잔!

 

바로 커피 사진입니다ㅠㅠ

 

여기 카운터가 너무 복잡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ㅠ

 

 

원앤온리 바다뷰

여기는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바라보는 바다 뷰!

 

바닷가에서 바라본 원앤온리

그리고 바닷가에서 바라보는 원 앤 온리입니다!

 

뒤에 산방산이 대박이죠!?ㅎㅎ

 

원앤온리 산방산

 

엄청 멋지죠!?

 

여기는 이렇게 산방산 뷰가 기가 막힙니다ㅎㅎ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ㅎㄷㄷ

 

산방산

 

여러분도 기회 되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ㅎㅅㅎ

 

/

/

/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함께 보면 좋은 곳

[제주도/볼거리] 함덕해수욕장 (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함덕해수욕장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촬영된 사진들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입니다!!ㅎㅅㅎ 여기도 노을 맛집 느낌이라 해질 때쯤 한번 가봤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선녀탕(황우지해안), 외돌개 (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선녀탕(황우지해안), 외돌개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도 제주도 볼거리입니다!! 바로 선녀탕 황우지 해변 외돌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가시져! ㄱㄱ~ 우선 주차장에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제주동문야시장 (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제주동문야시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야시장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동문 야시장!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여기는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저기 차랑 사람이랑 보이십니

today-top-pick.tistory.com

[제주도/맛집] 자매국수 (tistory.com)

 

[제주도/맛집] 자매국수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제주도에서 유명한 음식!! 고기국수를 포스팅할건데요! 제주도 고기국수의 양대산맥 자매국수를 포스팅하겠습니다!ㅎㅎ 자매국수가 자리를 옮겼다고 하네요

today-top-pick.tistory.com

[서귀포/맛집] 고집돌우럭 (tistory.com)

 

[서귀포/맛집] 고집돌우럭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서귀포에 있는 맛집 바로 고집돌 우럭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요!!^%^ 고집돌 우럭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제일 먼저 할머님을 보실 수 있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