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by 코인? 코인!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유명한 곳이죠

 

바로 새연교에서 일몰을 봤는데요

 

어찌나 이쁘던지ㅎㅎ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새연교 입구

여기는 새연교 입구입니다.

 

주차장에서 구석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바로 보인답니다ㅎㅎ

 

사진을 보시면

 

주황빛이 살짝 돌죠!?

 

일부러 일몰 보려고 시간 맞춰서 간 거라

 

노을 지는 모습이 이쁘네요ㅎㅎ

 

새연교 안내문

다리에 올라가기 전에

 

안내문 먼저 보고 가실게요~!!

 

참고하실게요~ㅋㅋㅋ

 

새연교

 

사람이...

 

엄청 많네요

 

여기가 노을 맛집인가 봐요ㅎㅅㅎ

 

사람들이 너도나도 사진을...

 

새섬

그리고 새연교를 지나면

 

이렇게 새섬에 도착하게 됩니다.

 

전 오늘 여기서 일몰을 보겠습니다ㅎㅅㅎ

 

새섬 사진
새섬에서본 새연교

새섬에서 새연교를 보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이날 제주도 날씨가 좋아서

 

쪼~기 뒤에 보시면

 

한라산이 똬~악

 

내일 제가 오를 산이지요... 벌써 부담이...

 

새섬에서 본 일몰

그리고 시간이 흘러

 

드디어 일몰을 보는 순간입니닷!!

 

일몰

엄청 이쁘죠!?ㅎㅎ

 

그냥 넋 놓고 보고 있다가 

 

순식간에 해가 사라지는

 

마술을 보았습니다ㅠ

 

그저 멍~~ㅋㅋㅋㅋ

 

.일몰 마무리

 

해도 사라졌겠다.

 

그럼 저도 이만

 

사라지겠습니다ㅋ

 

.

.

.

.

.

 

아참 그리고 영상 하나 투척!

 

일몰 영상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맛집] 자매국수  (29) 2021.01.06
[서귀포/맛집] 고집돌우럭  (22) 2021.01.05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32) 2021.01.03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25) 2021.01.02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37) 2021.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