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카페] 그러므로Part2

by 코인? 코인!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가볼만한 카페

 

그러므로 Part2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러므로 파트2 입구

 

카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가 넓고 지저분한 거 없이

 

깔끔합니다!ㅎㅎ

 

건물 외관

카페 외관입니다.

 

모던한 스타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내부도 더욱 궁금해지네요ㅎㅎ

 

얼른 들어가 보자구요!!

 

그러므로 파트2 정원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카페 중앙 정원이 보이는데요

 

여기는 포토존으로 만든 거 같아요.

 

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죠??

 

봄이나 가을이면 저 나무가

 

풍성해져서 더욱 이쁠 거 같아요!!

 

그러므로 파트2 카운터

짜잔~!

 

여기는 바로 카페 카운터입니다.

 

느낌이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넓고 테이블은 얼마 없고 시원시원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커피 마시는데

 

나가기가 싫었어요ㅠㅠ

 

카페 내부 사진
안에서 본 야외 테이블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답니다ㅎㅅㅎ

 

오늘 날이 추워서...

 

전 안에서...ㅎㅎ

 

카페 원두 공장

카페 안에 이런 공장도 있었습니다!

 

카페 마당 꽃밭

마지막으로 커피 마시구 나오는데

 

이렇게 마당에 꽃밭이 펼쳐져있네요ㅎㅅㅎ

 

정말 처음부터 나올 때까지

 

기분 좋은 카페인 거 같아요!

 

여러분도 제주도 여행 가시면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추천 꾸~~~욱

.

.

.

.

그럼 다음에 또 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