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맛집] 향토음식 유리네

by 코인? 코인! 2020. 12. 31.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도 맛집인데요!

 

바로 유리네 식당입니다.

 

여기는 전복뚝배기와

 

갈치조림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럼 어서 가보시죠!!ㅎㅅㅎ

 

유리네 가게 정면

보시면 대통령이 사랑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어느 대통령일까요!?ㅋㅋㅋㅋ

 

그리고 대한민국 100대 식당으로

 

선정된 곳이라고 하네요ㄷㄷ

 

들어가기 전부터 한껏 기대가 됩니다.^^

 

식당 맛집 인증 사진들

우와 가게 입구부터

 

사진이 엄청 많습니다!!

 

유명인들과 찍은 사진이겠죠!?

 

너무 많아서 대충 보고 넘어갔습니다ㅋㅋㅋ

 

가게 내부 사진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제가 아침 일찍 간 터라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시끄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밥 다 먹을 때쯤 사람들이 많이들 오더군요

 

그리고 싸인들이 사방에 엄청 많았습니다.

 

천장 싸인 사진

심지어 식당 천장에도 싹 다 싸인들ㅎㄷㄷ

 

맛집 맞나 봅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보시죠!

 

유리네 식당 메뉴판

음.... 맛집 치고는

 

뭔가 메뉴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메뉴판 가장 위에 있는 것이

 

가장 자신 있는 메뉴라 생각하고

 

전복뚝배기와

 

갈치조림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유리네 반찬들

 

그리고 나온 반찬들!

 

그냥 쏘쏘 했습니다!

 

시금치, 잡채, 게장

 

이제 메인이 왔습니다!!

 

메인을 한번 보러 가시죠!

 

 

 

 

유리네 갈치조림
갈치조림 2
유리네 전복 뚝배기

드디어 나온 메인들!

 

갈치조림과 전복 뚝배기

 

갈치조림은 약간 달달하면서

 

짭조름!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쵝오!!

 

그리고 전복뚝배기는....

 

비주얼이....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주얼과는 다르게

 

국물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온갖 해산물이 한가득

 

그리고 전복이 무려 3마리나 들어있었습니다!!

 

국물이 거의 중독될 수준ㅋㅋㅋㅋ

 

 

향토음식 유리네

 

맛있는 한 끼 하고 갑니다^^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today-top-pick.tistory.com/83

 

[제주도/카페] 몽상드애월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도에서 아주 핫한 카페 몽상드애월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용! 카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벌써부터 좀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8

 

[경주/맛집] 정회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인데요!! 경주에서 정회라는 로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으로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93

 

967달러 실검!? 뜬금 트럼프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번에는 967달러가 실검을 장악하고있습니다. 과연 967달러가 대체 왜 실검을 장악하고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하면 가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2

 

[경주/맛집] 전통맷돌순두부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주의 시그니처 음식 순두부인데요 그중 직접만드는 맛집인 전통 맷돌순두부를 다녀왔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80

 

[제주도/맛집] 고이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고이정입니다!!ㅎㅎ 정말 추천하는 맛집!! 글쓰기 전부터 고기 맛이 생각나 또한번 설레네요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고이정 정면 사진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82

 

[제주도/맛집] 랜디스 도넛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도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랜디스 도넛인데요! 여기 도넛이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가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25) 2021.01.02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37) 2021.01.01
[제주도/카페] 몽상드애월  (96) 2020.12.30
[제주도/맛집] 랜디스 도넛  (67) 2020.12.29
[제주도/맛집] 올래국수  (77) 2020.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