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카페] 귤꽃다락

by 코인? 코인! 2021.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곳은

 

바로 귤꽃다락 카페입니다!!

 

엄청 이쁜곳이니까 기대해주세욥!ㅎㅅㅎ

 

그럼 바로 가보시죠ㅎㅎ

 

귤꽃다락 입구

여기가 바로 카페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엄청 이쁘죠??

 

이날 날씨도 엄청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더더 업업ㅎㅅㅎ

 

가게 정면 사진

가게 정면 사진입니다.

 

딱 깔끔하고 이쁘네요!

 

그럼 이제 어서 안으로 들어가볼게요ㅋㅋㅋ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딱 깔끔 근데 더욱 좋았던건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맡았던

 

향기가 엄청 상큼하고 좋았어요!!

 

가게 내부 사진 2

이렇게 앉아 마실수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여기도 거의 포토존ㅎㅎ

 

 

가게 내부 사진 3

엄청 이쁘죠??

 

여기서도 한컷!

 

그리고 창밖으로 있는곳이

 

카페에서 운영하는 귤밭이라고 합니다

 

귤밭으로도 한번 가보시죠!ㅎㅎ

 

귤밭에서 본 카페

여기도 사진찍으라고

 

이쁘게 잘 해놓았더라구요

 

진짜 여기서도 사진 엄청 찍었습니다ㅋㅋㅋㅋ

 

귤 사진

귤이 엄청 잘익은거 같았아요..

 

하나 몰래 따먹어볼까??

 

했지만...

 

귤밭 포토존

저기 담아놓은 귤들은 먹어도 된다고해서

 

감사합니다 하고

 

맛있게 먹엇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번에 제주도 귤꽃다락 카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