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맛집] 올래국수

by 코인? 코인! 2020. 12. 28.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맛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ㅎㅎ

 

바로 올래 국수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서 같이 떠나보시죠!!

 

올래국수 간판

 

여기는 주차공간이 바로 앞에 없어서

 

근처에 웨딩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습니다ㅠㅠ

 

여기 주차자리 찾기가 좀 힘드네요...ㅎㅎ

 

올래국수 주차 안내

여기는 항상 줄 서서 먹어야 하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아침 9시에

 

줄을 서지 않고 먹겠다!! 하고

 

갔지만....

 

그 시간에도 줄을 섰습니다...

 

 

올래국수 가게 정면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 시간부터 줄을 서는가??

 

하면서 기다리니

 

한 10분?? 기다리니 제 이름을 불렀습니다ㅎㅎ

 

아싸! 얼른 먹으러 가야지ㅎㅅㅎ

 

올래국수 안내

아! 여기는

 

무작정 줄 서지 마시고

 

먼저 들어가서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이름을 부르고

 

자리를 안내해준답니다ㅎㅎ

 

올래국수 방송 액자

그렇게 유명한 집 치고는

 

방송을 몇 번 안한거 같았어요ㄷㄷ

 

아니면 너무 많아서 몇 개만 걸어 놓은 건가??ㅎㅎ

 

가게 내부
가게 내부2

한쪽 벽에는 유명인들의 싸인들이

 

엄청 많았답니다ㅎㅎ

 

그리고 중요한 메뉴!!

 

여기는 메뉴가 하나뿐입니다.

 

바로 고기국수!

 

메뉴가 고기국수 하나인데도

 

사람들이 줄 서서 먹고 간답니다ㅎㅅㅎ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반찬

그리고 단출한 반찬...

 

이게 끝입니다..ㅋㅋㅋㅋ

 

오로지 고기국수로 승부를 보는 집인가 봅니다ㅋㅋㅋ

 

김치

근데 김치는 맛있더라고요ㅎㅎ

 

김치 인정!

 

.

.

.

.

.

.

 

 

 

드디어 대망의

 

! 고기국수 !

 

올래국수 고기국수

이게 정말 마법이더군요ㅋㅋㅋ

 

국물 맛이 정말 찐입니다.

 

저는 국물 마시는데

 

살짝 닭 육수 맛이 나기도 했답니다.

 

근데 또 고기도 맛있고 많고

 

면도 맛있고 국물은 그냥 쵝오!

 

다들 왜 줄 서서라도 한 그릇 먹고 가는지

 

이해가 됐습니다ㅎㅅㅎ

 

 

여러분도 제주도 오시면

 

꼭 한 번 들러보셔요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today-top-pick.tistory.com/80

 

[제주도/맛집] 고이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고이정입니다!!ㅎㅎ 정말 추천하는 맛집!! 글쓰기 전부터 고기 맛이 생각나 또한번 설레네요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고이정 정면 사진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9

 

[경주/맛집] 현대밀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경주여행에서 찍은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서울로 가기 전 경주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바로 밀면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로컬 맛집!! 바로 현대 밀면으로 갔습니다! 그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93

 

967달러 실검!? 뜬금 트럼프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번에는 967달러가 실검을 장악하고있습니다. 과연 967달러가 대체 왜 실검을 장악하고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하면 가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2

 

[경주/맛집] 전통맷돌순두부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주의 시그니처 음식 순두부인데요 그중 직접만드는 맛집인 전통 맷돌순두부를 다녀왔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67

 

[경주/맛집] 찐이야 생삼겹살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경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들른 맛집 찐이야 생삼겹살 한번 보시죠~! 가게를 정면으로 봤을 때 좀 넓어 보이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카페] 몽상드애월  (96) 2020.12.30
[제주도/맛집] 랜디스 도넛  (67) 2020.12.29
[제주도/맛집] 고이정  (85) 2020.12.27
[경주/맛집] 현대밀면  (64) 2020.12.26
[경주/맛집] 정회  (34) 2020.1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