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카페] 몽상드애월

by 코인? 코인! 2020. 12. 30.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주도에서 아주 핫한 카페

 

몽상드애월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용!

 

몽상드애월 입구

카페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벌써부터 좀 이국적이지 않은가요??ㅎㅎ

 

여기는 예전에 GD카페로 유명했었죠!

 

지금은 아니랍니다ㅎㅎ

 

카페 들어가는길

입구를 지나면

 

이런길이 펼쳐집니다!!

 

야자수 나무들이 엄청 많네요ㅎㅅㅎ

 

몽상드애월 야외테이블
몽상드애월 야외 테이블2

완전 이국적이고 저기 뒤에

 

바다 보이시나요??

 

엄청 이쁘답니다ㅎㅎ

 

몽상드 애월 건물 외벽

 

건물의 인테리어도 완전 깔끔!

 

 

 

 

몽상드애월 카운터

저는 아.아 로 주문할게요!!

 

모던한 느낌의 카운터네요ㅎㅎ

 

몽상드애월 실내 테이블

여기는 몽상드 애월 실내 테이블입니다.

 

여기는 안이나 밖이나

 

사람들이 북적북적

 

핫한곳 인증이네요ㅎㅅㅎ

 

몽상드 애월 정원

엄청 이쁘죠!?

 

완전 이국적 느낌의 카페입니다.

 

하지만 반대편의 모습도 보여드리죠!!

 

반대편 뷰도 끝장이거든요ㅎㅎ

 

몽상드 애월 바다뷰

반대편 바로 바다뷰입니다!!

 

저는 여기 앉아서 글을 썻어요ㅎㅅㅎ

 

바람도 솔솔 불고

 

뷰도 너무 좋고

 

기분좋게 글이 술술~~!

 

정말 최고였습니다^&^

 

몽상드 애월 바다뷰 테이블

저는 쪼~기 앞에 앉았습니다ㅎㅅㅎ

 

옆에서 본 사진도 이쁩니다

 

여기 넓기도 엄청 넓어요!!

 

몽상드 애월 해변쪽 계단

이렇게 건물뒤로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도 있습니다.

 

자유롭게 왔다갔다 할수있죠

 

몽상드애월 바닷가

계단으로 내려가면

 

이런 장면이 펼쳐집니다.

 

저는 여기서 느긋하게 

 

구경 다하고 글도 쓰고

 

사진도 찍고!!

 

제대로 힐링 하다가 갑니다ㅎㅎ

 

여러분도 제주도 오시면

 

한번 들러보셔요!!

 

추천 꾸~~~욱

 

 

그럼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ㅎㅅㅎ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함께 보면 좋은 곳

 

[제주도/볼거리] 제주동문야시장 (tistory.com)

 

[제주도/볼거리] 제주동문야시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야시장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동문 야시장!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여기는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저기 차랑 사람이랑 보이십니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82

 

[제주도/맛집] 랜디스 도넛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도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랜디스 도넛인데요! 여기 도넛이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가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80

 

[제주도/맛집] 고이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고이정입니다!!ㅎㅎ 정말 추천하는 맛집!! 글쓰기 전부터 고기 맛이 생각나 또한번 설레네요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고이정 정면 사진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9

 

[경주/맛집] 현대밀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경주여행에서 찍은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서울로 가기 전 경주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바로 밀면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로컬 맛집!! 바로 현대 밀면으로 갔습니다! 그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2

 

[경주/맛집] 전통맷돌순두부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주의 시그니처 음식 순두부인데요 그중 직접만드는 맛집인 전통 맷돌순두부를 다녀왔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볼거리] 한라수목원  (37) 2021.01.01
[제주도/맛집] 향토음식 유리네  (26) 2020.12.31
[제주도/맛집] 랜디스 도넛  (67) 2020.12.29
[제주도/맛집] 올래국수  (77) 2020.12.28
[제주도/맛집] 고이정  (85) 2020.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