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경주/맛집] 전통맷돌순두부

by 코인? 코인! 2020. 12. 22.
반응형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주의 시그니처 음식 순두부인데요

 

그중 직접만드는 맛집인 전통 맷돌순두부를

 

다녀왔습니다!!

 

가게 정면사진

한옥으로 이쁘게 지어져 있군요!

 

역시 경주는 한옥인가 봅니다..ㅎㅎ

 

밖 테이블

위에 건물은 좌식이고

 

여기는 의자에 앉아서 식사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가게 전체 사진

가게가 엄청 크죠

 

맛집 냄새가 벌써부터 솔솔 납니다!!ㅎㅅㅎ

 

주차장1

여기는 주차장이 정말 너무 넓어서

 

주차 걱정은 할 필요 없겠더라구요

 

주차장2

주차장도 식당 바로 앞, 옆 맞은편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식당 주차장

 

진짜 주차장 대박입니다ㅋㅋㅋ

 

맛이 궁금하니 어서 들어가 봅시다!ㅎㅎ

 

 

 

방송 액자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방송에 많이 나온 집이라고

 

바로 알아볼 수 있겠네요..ㅋㅋㅋ

 

두부공장

그리고 그 옆에는 

 

두부를 만드는 두부공장이 똬악!!

 

저기 저 가마솥으로

 

직접 두부를 만드시나 봐요!!ㄷㄷ

 

식당 풍경 1

 

식당 풍경 2

 

식당 풍경이 이렇게 이쁠 줄이야...

 

저는 망설임 없이 

 

바로 여기로 ㄱㄱ!

 

뭔가 밥 먹을 때 분위기도 업될 거 같은 이 느낌ㅎㅎ

 

 

어서 먹어봅시다 현기증 나니까요!ㅠㅠ

 

"이모님~!!! 여기 순두부찌개 하나

 

파전 하나요!!"

 

.

.

.

.

.

.

 

드디어 나온 음식들

 

한번 보시죠!!ㅎㅎ

 

 

 

비쥬얼깡패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날계란

 

김이 모락모락

 

뜨거울 때 날계란을 하나 똬악!!!

 

어서 먹으란 말이야!!

한입 먹으려는 순간!!

 

해물파전

파전이 똬악!!

 

나 말리지 마 지금

 

초흥분 사태니까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죠!?ㅠㅠ

 

너무 맛있었답니다...

 

아... 글 쓰는 지금도 사진 보면서

 

침이 나온다....ㅠㅠ

 

꽁치 조림

 

김치

 

다시마채

 

오징어젓갈
연근조림
숙주나물
총각김치
오이고추

 

그리고 이어지는

 

반찬들의 퍼레이드

 

이렇게 8가지가 나옵니다

 

심지어 반찬들

 

무한리필...

 

나 어떻게 경주 또 가고 싶어ㅠㅠ

 

기가 막힌 밥상 단돈 2만원! 반찬 무한리필!

이렇게

 

순두부찌개 9,000원

 

파전 10,000원

 

공깃밥 1,000원

 

총 2만 원에 너무 행복한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경주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셔요

 

경주 리얼 찐 맛집

 

! 전통맷돌순두부 !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함께 보면 좋은 곳

 

today-top-pick.tistory.com/67

 

[경주/맛집] 찐이야 생삼겹살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경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들른 맛집 찐이야 생삼겹살 한번 보시죠~! 가게를 정면으로 봤을 때 좀 넓어 보이

today-top-pick.tistory.com

[경주/맛집] 현대밀면 (tistory.com)

 

[경주/맛집] 현대밀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경주여행에서 찍은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서울로 가기 전 경주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바로 밀면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로컬 맛집!! 바로 현대 밀면으로 갔습니다! 그

today-top-pick.tistory.com

[경주/맛집] 정회 (tistory.com)

 

[경주/맛집] 정회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인데요!! 경주에서 정회라는 로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으로

today-top-pick.tistory.com

[경주/볼거리] 보문단지 핑크뮬리 (tistory.com)

 

[경주/볼거리] 보문단지 핑크뮬리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경주 여행을 하며 갔었던 보문단지 핑크 뮬리를 보여드릴게요 어서 가보자고요!! 저기 앞에 보이십니까?? 잘 안 보이시죠!?

today-top-pick.tistory.com

[경주/황리단길] 경주 가볼만한곳 황리단길 (tistory.com)

 

[경주/황리단길] 경주 가볼만한곳 황리단길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경주하면 핫한 곳 바로 황리단길입니다!! 제가 이번에 황리단길을 갔다 왔습죠! 그럼 황리단길 포스팅 시작합니다~ 카페 오이 거리두기가 1단계로 내려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