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맛집] 고이정

by 코인? 코인!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주도 고이정입니다!!ㅎㅎ

 

정말 추천하는 맛집!!

 

글쓰기 전부터 고기 맛이 생각나 또한번 설레네요ㅋㅋㅋㅋ

 

그럼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가게 정면 사진

고이정 정면 사진입니다.

 

정말 고기맛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

 

맞더군요...ㅋㅋㅋ

 

다음 실내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
주방

가게 전체가 엄청 깔끔하더라고요!

 

그렇지만 바닥이 엄청 미끌미끌

 

일부로 기름칠해놓은 줄 알았어요...ㅋㅋㅋ

 

이제 들어왔으니 메뉴판을 한번 봅시다!^&^

 

가게 메뉴판

 

메뉴는 흑돼지 전문점답게

 

흑돼지만 잇습니다ㅋㄷㅋㄷ

 

전 여러 메뉴가 있는 거보다

 

이렇게 딱 자신 있는 거 몇 개만

 

있는 식당들이 더 좋더라구요ㅎㅅㅎ

 

반찬들

반찬은 되게 간단하게 나오더라구요

 

그래 뭐 메인이 중요하지..

 

그치만 반찬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깻잎 장아찌, 파채, 명이나물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를 영접할 시간입니다ㅎㅅㅎ

 

흑돼지 근고기 600g

전 흑돼지 근고기 600g을 시켰는데요

 

처음에 이렇게 봣을때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 보였어요ㅎㅎ

 

그래서 고기 구워주시는 분께

 

600g 다 나온 거 맞냐고 한번 물어봤습니다...ㅋㅋ

 

흑돼지 목살

쨔잔!

 

이렇게 옆에서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친절히 설명까지!

 

흑돼지 근고기를 시키면

 

삼겹살과 목살이 같이 나옵니다.

 

거기서 목살을 먼저 구워주시고

 

목살을 다 먹을 때쯤 되면

 

오셔서 삼겹살도 마저 구워주신답니다.

흑돼지 목살

........

 

엄청 맛있어 보이져!?ㅠㅠ

 

지금 저 맛을 알기에...

 

또 침이 고이기 시작했습니다ㅠ

 

고기 찍어먹는 장들

이 집은 이렇게

 

찍어먹는 장들이 5가지나 있습니다.

 

멜젓, 갈치젓, 소금, 와사비, 된장

 

멜젓과 갈치젓은 직접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갈치젓 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

 

 

 

 

 

근데 여기는

 

진짜 고기가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소금에만 살짝 찍어먹어도

 

죽음ㅋㅋㅋㅋ

 

그래서 금세 다 먹어버리고....

 

너무 슬픈 마음에...

 

사장님!!!!!

 

여기 고기 400g 추가욧!!!ㅋㅋㅋㅋㅋ

 

흑돼지

한판 더 먹어버렸답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제주도 놀러 오시면

 

꼭 한 번 들러보셔요!!

 

이 집 흑돼지 잘하는 집 인정입니다!ㅎㅎ

 

 

 

그럼 이번 포스팅을 끝내고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른 곳들도 기대해주세용^&^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today-top-pick.tistory.com/79

 

[경주/맛집] 현대밀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경주여행에서 찍은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서울로 가기 전 경주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바로 밀면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로컬 맛집!! 바로 현대 밀면으로 갔습니다! 그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8

 

[경주/맛집] 정회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맛집 포스팅인데요!! 경주에서 정회라는 로컬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으로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93

 

967달러 실검!? 뜬금 트럼프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번에는 967달러가 실검을 장악하고있습니다. 과연 967달러가 대체 왜 실검을 장악하고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하면 가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2

 

[경주/맛집] 전통맷돌순두부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주의 시그니처 음식 순두부인데요 그중 직접만드는 맛집인 전통 맷돌순두부를 다녀왔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66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코로나 소상공인 3차 지원금입니다. 코로나 3차 지원금이 왜 실검을 오르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2월 9일인 오늘 중소벤처기업부가 코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맛집] 랜디스 도넛  (67) 2020.12.29
[제주도/맛집] 올래국수  (77) 2020.12.28
[경주/맛집] 현대밀면  (64) 2020.12.26
[경주/맛집] 정회  (34) 2020.12.25
[경주/볼거리] 보문단지 핑크뮬리  (22) 2020.1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