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경주/맛집] 현대밀면

by 코인? 코인!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경주여행에서

 

찍은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서울로 가기 전

 

경주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

 

바로 밀면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로컬 맛집!!

 

바로 현대 밀면으로 갔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경주 현대밀면

 

이번에는 식당이

 

그냥 도로 옆 길가에 있습니다.

 

규모도 그렇게 크지 않고요!

 

하지만 여기 로컬분들이

 

자주 애용하시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가게 정면

그럼 어서 들어가 보자구욧!!

 

식당 안에서

안에서 테이블 사진을

 

좀 찍으려고 했는데

 

테이블이 몇 개 없고

 

좀 좁아서 테이블 사진은 안 찍었습니다!ㅎㅅㅎ

 

 

 

사진에서 보시듯이

 

길가 바로 옆입니다.

 

오래된 로컬 맛집 분위기가

 

맞네요ㅋㅋㅋㅋ

식당안

쪼~~기 가 주방이고요

 

여기서 계산하시고 

 

물도 가져가시면 됩니다!

 

왜냐면

 

계산도 선불이고

 

물은 셀프니깐욬ㅋㅋ

 

계산은 선불
물은 셀프
맛집답게 많이 바쁜가봅니다.

 

역시 맛집답게

 

점심시간에는

 

많이 바쁜가 봅니다.

 

다행히도 제가 간 시간은

 

오후 3시ㅎㅎ

 

밀면
밀면과 무생채

드디어 나왔다 밀면!!

 

비주얼이 진짜 미쳤습니다ㅎㅎ

 

사실 이 집은

 

반찬도 없습니다

 

저 무생채 하나가 끝입니다!

 

 

 

 

 

근데 반찬이 필요 없습니다.

 

밀면 한 젓가락 먹고 

 

국물을 호로록 호로록 해버리면

 

끝장!!

 

그럼 전 어서 먹으러 가겠습니다.

 

현기증 납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경주 포스팅은 끝입니다.

 

다음부터는 제주도 맛집과 볼거리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여기는 어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맛집] 올래국수  (77) 2020.12.28
[제주도/맛집] 고이정  (85) 2020.12.27
[경주/맛집] 정회  (34) 2020.12.25
[경주/볼거리] 보문단지 핑크뮬리  (22) 2020.12.24
[울산/볼거리] 울산 대왕암  (12) 2020.1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