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송파/볼거리] 나도 간다! 몽촌토성 나홀로 나무

by 코인? 코인! 2020. 12. 21.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드디어 주문한 카메라가 도착해

 

몽촌토성으로 출사를 갔다 왔습니다.

 

 

 

 

가는 길에

 

설레어서 한컷!!ㅎㅎ 느낌 괜찮나요!!?

 

 

 

 

눈누난나 신납니다! 곧 도착입니다ㅎㅎ

 

 

 

몽촌토성 나홀로나무

쨔쟌~!

 

여러분 도착했습니다. 여기가 몽촌토성 나 홀로 나무입니다.

 

확실히 사진이 느낌이 확사네요ㅎㅎ

 

너무나도 이쁘죠ㅠㅠ 다들 한번 놀러 올 만한 거 같아요!!

 

 

몽촌토성 느낌샷

 

조금은 허전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해서

 

더욱 잘 찍고 싶은 욕심에 찾다 보니

 

이런 액자 같은 게 있더라고요!!ㅎㅎ

 

그걸로 이쁜 사진 한 장 찍어보았답니다!^ㅎ^

 

 

 

안 믿기지만 모두 제가 찍은사진이라구욧ㅎㅎ

 

 

 

하지만 현실은....

 

이렇게나 사진 찍기가 힘듭니다

 

저도 사람 안 나오게 찍는다고 한참을

 

기다렸답니다ㅠㅠㅋㅋㅋㅋ

 

 

 

그치만 한 번쯤은 꼭 가서 인생샷 남기기에는

 

충분한 곳인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용!!ㅎㅅㅎ

다음에는 더 예쁜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