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경주/황리단길] 경주 가볼만한곳 황리단길

by 코인? 코인! 2020. 12. 20.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경주하면 핫한 곳

 

바로 황리단길입니다!!

 

제가 이번에 황리단길을 갔다 왔습죠!

 

그럼 황리단길 포스팅 시작합니다~

 

 

카페 오이

 

거리두기가 1단계로 내려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핫한 곳 인정합니다ㅋㅋㅋㅋ

 

한옥 건물도 되게 이쁘더라구요

 

 

 

 

황리단길 흔한 골목 풍경

 

이쁘네요

 

 

 

경주 플로리안 카페입니다.

 

입구가 엄청 이쁘길래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ㅎㅅㅎ

 

실외기가 흠이네요 ㅠ.ㅠ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늘은 아쉽지만 다른 곳으로~~

 

 

 

 

~쨔쟌~

 

여기는 카페 대릉 다원입니다.

 

정말 황리단길에 이쁜 카페가 많네요!

 

여기도 오늘은 패쓰!!

 

 

 

 

여기도 카페인가요!?ㅋㅋㅋㅋ

 

나무애쉼터

 

여기서도 한컷^^

 

 

여기는 펍이라고 합니다

 

황리단길 펍 비어가르텐

 

굿굿

 

여기도 한번 꼭 가봐야겠습니다.

 

 

비어가르텐 엄청 이쁘죠?

 

하지만 오늘은 여기도 패쓰~!

 

 

 

 

그럼 제가 어디를 가냐구욧!!?

 

그건 바로

 

다음 편에 계속

 

To be continue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