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경주/볼거리] 경주 첨성대/ 핑크뮬리/ 계림숲/ 오릉

by 코인? 코인! 2020. 12. 18.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바로 경주에 상징 중 하나죠

 

바로 첨성대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핑크 뮬리와

 

계림숲 등을 한번 보겠습니다!!

 

 

※이쁨 주의※

 

첨성대 입구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녁인데도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파란색을 뽐내는 첨성대!

 

붉은색을 뽐내는 첨성대!

 

그냥 첨성대ㅋㅋ

첨성대를 찍는데 자리잡기가 상당히

 

힘들더군요....하핫

 

그래서 한 번만에

 

다 찍고 비켰답니다 다른 분들을 위해ㅠ

 

그냥 보면 심심할 수 있던 걸

 

색을 바꿔가며 보니 그나마 낫더군요ㅎㅅㅎ

 

 

첨성대 맞은편에 있는 계림숲!!

첨성대 맞은편에 계림숲도 너무 이쁘더군요!

 

 

 

 

계림숲 옆에는 또 인왕동고분군이 똬악!ㅋㅋㅋ

 

진짜 여기는 다 모여 잇습니다.

 

첨성대 찍고

 

계림숲 찍고

 

인왕동 고분군 찍고

 

거의 한자리에서 다 찍었어요!

 

근데 인왕동 고분군이 오릉인가요!? 잘 모르니 패쓰!ㅎㅎ

 

 

그리고 길을 따라 걸으니

 

이렇게 핑크 뮬리가

 

나옵니다^^

 

경주 진짜 너무 좋네요

 

인정!!

 

 

!빛을 내는 첨성대!

 

핑크 뮬리 밭에서

 

거의 변신하기 전의 첨성대를

 

포착해봤습니다! ㅋㅋㅋ

 

 

그럼 전 이만

 

내일 또 찾아올게용^^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today-top-pick.tistory.com/77

 

[경주/볼거리] 보문단지 핑크뮬리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경주 여행을 하며 갔었던 보문단지 핑크 뮬리를 보여드릴게요 어서 가보자고요!! 저기 앞에 보이십니까?? 잘 안 보이시죠!?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72

 

[경주/맛집] 전통맷돌순두부

(코로나 1단계시점에 작성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경주의 시그니처 음식 순두부인데요 그중 직접만드는 맛집인 전통 맷돌순두부를 다녀왔습니다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67

 

[경주/맛집] 찐이야 생삼겹살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작성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경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들른 맛집 찐이야 생삼겹살 한번 보시죠~! 가게를 정면으로 봤을 때 좀 넓어 보이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66

 

코로나 소상공인 3차지원금!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이번 포스팅은 코로나 소상공인 3차 지원금입니다. 코로나 3차 지원금이 왜 실검을 오르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12월 9일인 오늘 중소벤처기업부가 코

today-top-pick.tistory.com

today-top-pick.tistory.com/93

 

967달러 실검!? 뜬금 트럼프 등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번에는 967달러가 실검을 장악하고있습니다. 과연 967달러가 대체 왜 실검을 장악하고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하면 가

today-top-pic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