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정보

[블록체인 기반 게임] 엑시 인피니티

by 코인? 코인!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Axie-Infinity라는 게임인데요!

Axie-Infinity는 기존 게임들과는 다르게 특이한점이 있는데요

바로 블록체인 기반 게임이랍니다^.^

엥!? 블록체인 기반 게임? 그게뭔데?

라고 하실 분들이 많으실 건데요!!



쉽게 말씀드리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되는 재화가 바로

Slp라는 코인입니다!

즉, 게임 플레이를 통해 채굴을 하게 되는 것이죠!ㅎㅅㅎ



이렇게 채굴한 slp코인을

해외 코인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Slp코인 2021년 04월 08일 시세

현재 시점으로 0.00002732 ETH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ETH는 이더리움 코인입니다!

그럼 과연 한화로 얼마일까요!?

업비트 2021년 04월 08일 이더리움 시세

현재 업비트에서 거래되고 있는 이더리움 시세입니다.

그럼 Slp코인은 약 72원쯤 하는군요ㅎㅎ




시세는 이쯤 알아보고 Axie-Infinity 게임을 한번 보시죠!!

엑시인피니티 로딩 화면
엑시인피니티 로비화면


우선 게임을 시작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저기 보이는 3마리 펫이 바로 엑시라는 애들입니다.

재네들이 최소 3마리가 있어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엑시들을 어떻게 구하는지는 밑에서 부가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모험하기와 아레나가 있는데요!

모험에서도 아레나에서도 승리한다면 Slp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후 더욱 많은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모험하기

모험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익숙한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ㅎㅅㅎ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서 스테이지를 밀기가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군요ㅠ

모험 시작

이렇게 스테이지를 들어가면

일반 수집형 RPG와 별다른 차이점 없이 턴제로 진행됩니다.

그나저나 엑시들이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

승리!!

짜쟌!

이제 스테이지를 밀고 드디어 승리를 거머쥐었는데요ㅋ

보상 Slp

이렇게 보상으로 Slp코인을 2개나 받았습니다!

이게 스테이지 별로 개수가 차이가 나더라구요

난이도가 높은 스테이지를 밀면 더욱 많은 Slp를 준다고 합니다!

저도 얼른 쎄지고 싶어욧!!!ㅠ


.
.
.
.
.
.

여러분!! 이제 이게임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엑시들을

어떻게 구하는지 알아보시죠!!

엑시 마켓플레이스

이렇게 엑시 마켓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엑시를 구입하면

자신의 계정에 엑시가 생기는데요!

여기서 3마리를 구입하셔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재 엑시 한 마리에 약 20만 원 정도 하네요!

3마리니까 60이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이더리움 코인을 옮길 때 발생하는 가스비! 즉 수수료가 많이 들어서

약 100만 원 정도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글을 작성하는 현재 시점 기준이구욧!

이더리움 시세가 변하면 그에 따라 변하겠죠!?><
(최대한 이더리움 가격이 떨어졌을 때 이용하세요!!ㅎㅅㅎ)





그리고 여러분!! 엑시를 구하는 방법이 한 가지 더 있는데요!

바로 번식을 통해 엑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엑시 번식

엑시 알



엑시는 최대 7번 번식할 수 있습니다.

그림에서 1 물약 = 100 작은 사랑의 물약.


엑시 번식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엑시 2마리와

바로 Slp입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Slp를 팔지 않고

번식을 하는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바로 또 한 가지 돈 버는 방법이 떠오르는군요!!!

엑시를 번식시켜 판매하는 것입니다!!!!!

우와!! 돈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구나!!!ㅎㅅㅎ

한 마리 번식시켜서 팔면 최소 20만 원이니까요!!!

그치만 현재는 가스비가 조금 쎄서 저는 아직

번식은 해보지 못했답니다ㅠㅠ

여러분은 여러 가지 잘 생각하셔서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ㅎㅅㅎ

.
.
.
.
.
.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엑시 능력치

엑시 마다 능력치가 다르고

사용하는 스킬이 다르답니다!!

처음에 엑시를 사실 때 꼭 2번 3번 읽어보고 구매하세요!!!

안 그럼 저처럼 후회합니다!!!ㅎㅅㅎ

물론 좋은 애들이 많이 비싸지만

저렴하지만 그중 제일 괜찮은 놈으로 잘 고르셔야

게임 난이도가 조금 쉬워진답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PVP 하면 맨날 져요ㅠㅠ




그럼 여러분 엑시 인피니티 포스팅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게임을 즐기며 Slp를 모으고 있습니다! ^&^
현재는 얼마 안 되는 금액이지만
나중에 제게 복덩이가 되기를 바라며 계속 모은답니다ㅋㅋㅋㅋ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