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아차산/떡볶이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by 코인? 코인! 2021.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아차산 떡볶이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입니다. 신토불이 떡볶이는 배우 한지민 씨가

그렇게 애정 한다고 해서 이미 많이 유명한 곳이죠! 그래서 저도 한번 맛보고 왔습니다!!

그럼 신토불이 떡볶이 같이 한번 가보시죠!!ㅎㅅㅎ

 

신토불이 떡볶이 정면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입니다!!

역시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남녀노소 줄을 서고 있네요ㅎㅅㅎ

저도 얼른 사진 한방 찍고 줄부터 서야겠습니다ㅋㅋㅋㅋ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 전문점

이렇게 반대편에는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 전문점이 있습니다.

확실히 손님이 많이 오는지 어떻게 2호 점도 아니고 포장전문점이 있을까요??ㅋㅋㅋㅋ

포장 전문점은 처음 보는 거 같았어요ㅎㅅㅎ

벌써부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신토불이 떡볶이 메뉴판

신토불이 떡볶이 메뉴입니다. 1인 기본 메뉴가 3,000원으로 되게 저렴하네요!!

떡볶이라 생각하면 저렴한 편은 아닌가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핫도그를 같이 먹는 게 필수라고 하길래 저는 2인 세트에 핫도그를 1개 추가했습니다.

아 얼른 먹고 싶어요ㅠㅠ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신토불이 떡볶이 조리

여기 보시면 떡볶이를 만드는 과정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딱 봐도 좀 많이 매워 보이네요... 큰일입니다. 저는 맵찔이라 매운 거 못 먹는데ㅠ 어쩌죠?

그래도 그렇게 맵지는 않겠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물어보니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셨어요

음.... 그 정도는 먹을 수 있지ㅋㅋㅋㅋㅋ

 

신토불이 떡볶이 실내

신토불이 떡볶이 딱 들어가시면 이렇게 실내가 펼쳐집니다.

그렇게 넓지는 않네요 그래도 분식이니 회전율이 엄청 빠르더라고요!

얼른 들어가 보겠습니다ㅎㅅㅎ

 

 

신토불이 떡볶이 조리
신토불이 떡볶이

쨔쟌!! 여러분 드디어 제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뭔가 딱 안 꾸민 듯 꾸민듯 담아 주셨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맛이 중요하겠죠!!! 이게 제가 맛봤을 때 떡볶이는 제 생각보다 조금 더 매웠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핫도그랑 같이 먹는 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핫도그가 매운맛을 조금 잡아주고 떡볶이 소스랑

진짜 찰떡궁합!! 이래서 사람들이 핫도그랑 같이 먹어야 한다고 했군요ㅎㅎ

 

아 글 쓰고 있는 지금도 생각나는군요!!

조만간 다시 한번 찾아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여러분도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