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는 어때?

[제주도/맛집] 형제도식당

by 코인? 코인! 2021. 3. 2.
반응형

*코로나 1단계 시점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 제가 정말정말 완전 추천하는 맛집!

 

바로 형제도식당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거의 가장 마음에 드는 식당이 아니었나...생각합니다!!

 

그럼 한번 가보시죵~ㄱㄱ

 

여기가 바로 형제도식당입니다.

 

일단 주차공간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그렇게 뭐...ㅋㅋㅋㅋ

 

특별하다 싶은거는 없었습니다ㅎㅅㅎ

 

쪼~기가 입구입니다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카운터가 있구용

 

식당이 이렇게 뻥 뚫려있습니다.

 

확실히 이게 넓어 보여서 마음에 들더군요

 

메뉴판은 저렇게 있는게 다였습니다.

 

딱 제가 원하는 메뉴판이군요ㅋㅋㅋㅋㅋ

 

고민하기 싫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어보이죠?ㅠㅠ

 

저도 처음에는 좀 비싸다 싶었는데

 

나중에 음식나오는거 보고는

 

아 여기 가성비 맛집이구나 했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소자 6만원 짜리 시켰습니다!!

 

"이모님!! 여기 소자로 먹을게용~~!"

주문하고 잠시후 나오는 에피타이저

 

돈가스~

 

여기서 너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구나ㅠㅠ

 

만족 스럽구만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흙돼지 양념 구이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우와 저는 갈치조림이랑 갈치구이 세트 시켰는데...

 

제주 흙돼지부터 먹이는군요~ 만족스럽겤ㅋㅋㅋ

 

그리고 나오는 샐러...드

 

너는 패스!!

 

아웃 오브 안중

 

쨔쟌~! 그리고 나오는 반찬들!!

 

전복회를 반찬으로 주는군요

 

돼지를 먹고 이제는 해산물인가요?!

 

좋아 좋아~ 어서 다음 음식도 보자구욧!!

 

 

음...기본 나물 반찬들

 

기본적으로 간이 잘 맞더라구요!

 

밑반찬도 일단 합격!!

 

쨔란 그사이 다익은 흙돼지 양념구이!!

 

먹기좋게 잘라도 주시는군용ㅎㅅㅎ

 

잘먹겠습니다!!!

 

여러분 근데 메인은 아직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이쯤되니까

 

제가 주문 잘못한게 아닌가 싶더군요ㅋㅋㅋㅋㅋ

 

쨔쟌~!! 이때 나오는 갈치 조림!!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다해주십니다ㅎㅅㅎ

 

그리고 저기 안에는 거대한 갈치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답니다!!

 

와 진짜 이정도 구성이면 가성비 갑 아닌가요?

 

보글보글 끓는 갈치조림을 한접시 담았습니다!

 

여기도 온갖 해산물이 똬~~악!!!

 

지금 이순간이 가장 행복한 순간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ㅎㅅㅎ

 

얼큰하게 맛있더라구요

 

여기까지는 뭔가 갈치 해물탕? 그런느낌 일까요?ㅋㅋㅋㅋ

 

여기서 이제 계속 조리기 시작합니다ㅎㅅㅎ

 

하지만 여러분 아직 끝이 아닙니다!!!

통갈치 구이가 한마리 똬~~악!!!

 

이것도 사장님이 직접 다 발라주신답니다...!

 

사...사장님 이렇게 팔면 남는거 있으세요?ㅎㄷㄷ

 

그리고 나오는 쫄면 이거도 반찬이랍니다....ㅋㅋㅋㅋ

 

이제는 면까지 주시네요ㅋㅋㅋㅋ

 

놀라지 마세요 여러분

 

마지막으로

 

밥은

 

무슨 밥일까요?

 

.

.

.

.

.

 

바로

 

돌솥밥이 나옵니다.ㅋㅋㅋㅋ

 

정말 여기서 저는

 

진짜 음식 구성에 신경을 많이 썻구나 싶었어요..

 

보슬보슬 돌솥밥!

 

얼릉 한공기 퍼야겠네요ㅋㅋㅋㅋ

 

전체 구성입니다!

 

미리 몇개 먹은거도 있어요ㅠㅠ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밥상에

 

국물이 빠지면 안된다고 생각하신건지

 

미역국도 나온답니다!!

 

사장님 사..살려주세요

 

저 배터져 죽습니다!ㅠㅠㅋㅋㅋㅋ

 

 

여러분 이렇게 구성된 밥상이 6만원입니다!

 

전 계산하기 전까지 의심하고 또 의심했는데

 

6만원 결제하고나니 와 진짜 싸고 진짜 잘먹었다!

 

싶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렇게 먹는데 1인당 3만원이면

 

전 진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ㅎㅅㅎ

 

여러분도 제주도 여행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아요와 ★ 구독하기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