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거스 히딩크 감독 코로나19 확진 !?

by 오늘은 뭔데? 2021.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이슈입니다.

이번에는 히딩크 확진이라는 키워드가 급부상하고있는데요

키워드만 보고도 알수있듯이 히딩크 감독이 코로나 19에 확진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히딩크

히딩크 감독의 풀네임은 거스 히딩크로 1946년 생 입니다 우리나라 나이로 75세입니다.

히딩크 감독은 선수생활에서는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지만

감독으로서 성공한 명장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국내에서 알려지게 된건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우리나라를 4강에 진출시킨 것으로

국내에서는 영웅으로 칭송된 감독입니다.

 

히딩크 코로나 소식

2021년 5월 15일 네덜란드의 텔레흐라프와 NOS등이 히딩크 감독이 현재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회복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히딩크 감독은 FIFA 랭킹 76위인 퀴라소 에서 감독직을 하고있는데요퀴라소는 현재 카타르 월드컵 북중미-카리브해 2차 예선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퀴라소 축구협회 측은 히딩크 감독이 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해 월드컵 예선 경기를 이끌기 어렵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에 히딩크 감독의 부탁을 받은 파트릭 클라위버르트(45) FC바르셀로나 아카데미 디렉터가 퀴라소의 임시 감독을 맡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키워드 급상승

우리에게 2002년 한일월드컵 4강신화를 보여준 히딩크 감독이 코로나 19에 확진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키워드가 급상승 한것으로 보입니다. 히딩크 감독의 나이가 75세인 고령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걱정을 하고있습니다. 하루 빨리 히딩크 감독이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다시 명장으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1